티스토리 뷰


 
 
합정 리프팅 시술을 받기 위해 닥터포유의원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합정 리프팅을 받고자 알아보고 계신 분들을 위해 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이러한 닥터포유의원을 찾아주시는 이유에 대해 말씀을 드려보자면 숙련된 의료진이 환자분 개개인에 맞게 리프팅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테면 환자분의 피부 탄력도와 피부 노화의 정도, 얼굴형 등 여러 가지 변수를 고려해서 시술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를 위해 정밀하게 진단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이러한 합정 리프팅 중에서도 실리프팅을 주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실리프팅은 의료용 실을 이용해서 피부의 깊은 층부터 당겨주어 리프팅을 하는데 도움을 주는 시술을 말하는데요. 필요에 따라 적합한 종류의 실을 사용하게 된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리프팅 시술을 받고 나서 빠르게 리프팅이 되는 것을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고, 2주 정도가 지나고 나면 지속적으로 콜라겐이 왕성하게 만들어지면서 피부의 탄력과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울트라V리프팅과 코그 리프팅, 브이락 리프팅으로 도움을 받으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때 더모톡신을 같이 시술받으시는 경우도 많답니다.   
 

 
   
그리고 이 중에서 합정 리프팅 울트라V리프팅에 대해 말씀을 드려보자면 PDO 재질의 FT를 정교하고 세밀하게 얼굴 부위에 삽입해서 원하는 방향으로 리프팅을 하는데 도움을 주는 시술을 말합니다. 
 
이를 통해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활성화시켜주는 것을 통해 수술을 받지 않아도 양악을 한 것처럼 갸름한 V라인과 전체적인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고 밝은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이러한 울트라V리프팅은 수술에 대한 부담 없이 빠르게 받아보시는 게 가능하고, 시술을 받고 나서 흉터와 멍이 거의 없기 때문에 티가 나지 않고 자연스럽습니다. 그러다 보니 시술을 받고 나서 바로 일상생활을 하는 것이 가능한데요. 여러 부위에 안전하게 시술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합정 리프팅 코그 리프팅은 코그실 모양의 촘촘한 가시돌기 형태로 피부를 강력하게 당겨주는데요. 그래서 이중턱과 깊은 주름, 처진 볼, V라인 등을 극대화시키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피부 탄력과 리프팅, 얼굴 윤곽 개선을 기대해 보실 수 있고 있는데요. 이는 귀 위쪽의 측두부 인대에서 처진 피부를 위쪽으로 코그 실을 넣어 당기는 것을 통해 처진 불을 당기면서 턱라인을 살리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즉 처진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고 피부가 처지는 것을 예방하는데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비교적 간단한 시술이며, 시술을 받고 나서 바로 일상생활을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 지속적으로 콜라겐을 생성시키며 효과가 지속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그리고 합정 리프팅 시술과 같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은 스킨보톡스인 더모톡신에 대해 설명을 해보자면 보톡스의 주요 성분을 이용하고 있지만 기존의 보톡스 시술과 방법이 달라서 근육을 거의 마비시키지 않고 진피층이나 근막에 작용해서 주름이 자연스럽게 좋아지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시술이랍니다. 
 
이러한 스킨보톡스는 턱선과 목주름 등 탄력이 떨어져 있는 얼굴 부위에 적용할 수 있고 효과가 뛰어난 편이며, 또 늘어진 모공과 피부에 탄력을 주면서 피부를 리프팅 시키는 데도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시술을 받고 나서 1~2주 이내로 효과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1개월이 지나고 나서 가장 극대화되고 3개월 정도 유지된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합정 리프팅을 통해서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는 닥터포유의원인데요. 이를테면 슈링크나 서브라임 등을 통해서도 도움을 받아보시는 게 가능하답니다. 그러니 피부에 탄력이 떨어져 고민을 하고 계신다면, 얼굴에 하나둘 주름이 늘어간 것이 보여 속상함을 느끼고 계시다면 이제 자연스럽게 환자분 개개인에 맞게 리프팅 시술을 진행하고 있는 닥터포유의원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